1TEAM(원팀) 루빈, 세 번째 미니앨범 ‘ONE’ 콘셉트 포토 공개

1TEAM(원팀) 루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의 발매를 앞두고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TEAM 루빈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루빈만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내며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두 장의 콘셉트 포토 속 루빈은 강렬한 모습으로의 컴백을 예고하듯, 지긋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모던적인 느낌과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앞으로 공개될 1TEAM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자극 시키고 있다.

루빈은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 곡 ‘롤링롤링’ 활동 당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로운 음색으로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어, 루빈의 새로운 콘셉트는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1TEAM의 리더 루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루빈을 시작으로 1TEAM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새 앨범 ‘ONE’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루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1TEAM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10-2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