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츠, 노르웨이 숲 새 앨범 ‘잠들지 못한 너에게’ 듀엣 호흡…11일 발매

싱어송라이터 이츠(IT’S)를 향한 뮤지션들의 피처링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11일 정오 이츠가 피처링에 참여한 노르웨이 숲의 새 싱글 앨범 ‘잠들지 못한 너에게(Duet With 이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해 8월 노르웨이 숲과 듀엣으로 같이 호흡을 맞춘 이츠는 1년 4개월 만에 다시 한번 겨울 감성의 곡으로 재회하며 음악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피아노와 첼로로 구성된 ‘잠들지 못한 너에게’는 “잠들지 못한 너에게 달콤한 달을 줄래”라는 달콤한 가사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여기에 이츠의 독보적인 음색이 덧입혀져 추운 겨울에 훈훈한 온기를 더했다.

 

앞서 이츠는 지난 6일 힙합 가수 보이텔로(BOiTELLO)의 새 앨범 ‘BOiMEETSWORLD 2/3’에도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힘을 보탠 바 있다. 이처럼 이츠는 다양한 협업으로 자신만의 보컬 색깔과 장르불문 곡 소화 능력을 발휘, 타 아티스트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츠가 참여한 노르웨이 숲의 새 싱글 앨범 ‘잠들지 못한 너에게’는 1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12-1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