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X아이엠, 따뜻한 봄 햇살만큼 눈부신 브로맨스 화보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아이엠이 자유분방한 무드를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콘셉트 포토 #3 주헌, 아이엠의 개인과 유닛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포토 속 주헌과 아이엠은 압도적인 아우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러풀한 헤어 스타일로 강한 에너지를 발산한 주헌은 화려한 패턴의 셔츠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부드러운 눈빛을 드러낸 아이엠은 브라운 자켓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두 사람은 평소 선보였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이 아닌 캐주얼한 패션과 자유분방한 무드를 부각시키며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자랑했다.
 
주헌과 아이엠은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갖추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래퍼다. 앨범에 수많은 자작곡을 포함한 바 있는 주헌은 솔로 믹스테이프 ‘DWTD’로 아이튠즈와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신인그룹 크래비티에 자작곡 ‘점퍼(JUMPER)’를 선물하는 등 그 역량을 증명했다. 아이엠 역시 자작곡 수록과 더불어 믹스테이프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 ‘호라이즌(HORIZON)’, 싱글 ‘마들렌’ 등을 발표하며 큰 관심을 받았고,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시카고 트리뷴, BBC 등 단독 인터뷰를 비롯해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활동을 책임지는 핵심축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에서 주헌은 자작곡 ‘플로우(FLOW)’, ‘스탠드 업(STAND UP)’을 아이엠은 자작곡 ‘존(ZONE)’을 수록, 팀 특유의 색깔을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자작곡으로 보다 폭넓은 음악적 재능을 뽐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집약한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와 더불어 주헌과 아이엠의 자작곡까지 예고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표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5-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