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Punch), 오늘(27일) 새 싱글 '안부' 발매 #밴드 작곡가 로코베리 #폭발적 멜로디 #문별 피처...

가수 펀치(Punch)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펀치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부'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안부'와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로 발표해 인기를 끌었던 'Say Yes(세이 예스)' 2곡으로 구성됐다. 
 
'안부'는 밴드 작곡가 로코베리가 펀치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로 구성해 감미롭운 멜로디를 완성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세이 예스'는 마마무 문별이 특별히 피처링에 참여해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한 곡으로, 펀치의 청아한 목소리와 유려한 랩 실력을 보유한 문별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멜로디의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그때의 우리' 이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오는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그때의 우리' 등의 곡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음원 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노래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펀치는 색다른 느낌의 곡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5-2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