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 한동근! 명품 컬래버 예고! 6월 3일 ‘서쪽 바다’ 기습 발표!

가수 장혜진과 한동근이 명품 컬래버레이션으로 뭉쳤다.
 
어제(26일) 오후, 장혜진과 한동근은 각자의 SNS를 통해 “서늘하다...왼쪽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바람따라 무작정 달려온 곳 네가 좋다던 그곳에 와있다...”라는 멘트와 함께 다정한 투샷을 공개, 두 사람의 명품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혜진과 한동근이 밝은 표정으로 하트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사진과 함께 적힌 문구의 첫 글자들을 조합해보면 ‘서쪽 바다’라는 단어와 200603이라는 해시태그로 신곡 제목과 함께 발매일을 기재, 두 사람이 함께 부를 노래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장혜진의 싱글 앨범 ‘이별에게 졌나 봐’ 고음 챌린지에 한동근이 참여, 거침없는 고음과 감성으로 장혜진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장혜진과 한동근의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 상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991년 ‘이젠’으로 데뷔한 이후 ‘아름다운 날들’, ‘1994년 어느 늦은 밤’, ‘마주치지 말자’, ‘내게로’, ‘비가 내리는 날’ 등 다양한 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장혜진은 지난 1월 ‘이별에게 졌나 봐’, 4월 tvN 드라마 ‘화양연화’의 첫 OST 곡인 ‘너라는 계절은’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동근은 지난 2014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3’ 우승을 통해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려하게 데뷔,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무료 축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혜진과 한동근은 서로의 히트곡 커버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각 소속사인 젤리피쉬와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듀엣곡 ‘서쪽 바다’는 오는 6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5-2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