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오늘(3일) ‘똑똑’ 발매 기념 랜선 버스킹 진행…신곡 무대부터 히트곡 메들리까지

가수 케이시(Kassy)가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케이시는 오늘(3일) 오후 7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케이시여라’(케이시가 여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케이시여라’는 신곡 ‘똑똑(TOCK TOCK)’ 발매를 기념해 랜선 버스킹으로 꾸며진다. 

그동안 매주 금요일 V LIVE 자체 콘텐츠 ‘케이시여라’로 팬들과 소통한 케이시는 이날 신곡 무대는 물론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등 히트곡 메들리를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2일 발매된 신곡 ‘똑똑(TOCK TOCK)’은 누군가 두드리는 소리(knock)와 비가 오는 소리(toc)의 합성어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비에 비유한 곡이다. 

이번에도 케이시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조영수 프로듀서가 작곡을 비롯해 피아노 반주를 맡아 감성적인 60년대 스탠더드 재즈와 R&B를 완성시켰다. 이와 함께 발매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한편 케이시는 오늘(3일) 랜선 버스킹에 앞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조영수 프로듀서와 함께 동반 출연한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7-0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