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바캉스 떠나요" 유성은, 오늘(29일) 새 싱글 '야 놀자' 발매! 여름 휴가송 예고

가수 유성은이 새 싱글 '야 놀자'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유성은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야 놀자'를 발매한다. 
 
'야 놀자'는 지난 1월 유성은이 발매한 '도망가요'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빠른 비트 위에 그루브 있는 리듬과 위트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크리스 브라운의 프로듀서 T.apte와 유성은의 오랜 프로듀서 Sofar가 작곡과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직관적인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는 당장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우리들의 마음을 표현했고,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이러한 뜻을 담아 홈 바캉스, 상상 속의 아일랜드, 랜선 파티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유성은의 발랄한 모습은 놓칠 수 없는 중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그동안 알앤비, 소울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음악적 활동을 이어온 유성은은 앞서 '야 놀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성은은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이 겪고 있는 힘든 시기를 음악으로 함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야 놀자'를 발매하게 됐다"며 "이번 신곡이 대중의 지친 마음에 시원한 바람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7-2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