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성, ‘찬란한 내 인생’ OST 참여.. 오는 22일 공개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

가수 박강성이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OST에 참여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리스트 박강성이 ‘찬란한 내 인생’의 세 번째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참여한다. 이번 발매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히트 작곡가 홍진영의 곡으로 지난 2011년 SG워너비가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곡은 사랑하지만 떠나야 하는 연인에게 변함없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박강성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가 모인다. 

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다.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5월 박강성은 아들 루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아빠가 아들에게’를 발매해 훈훈한 부자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박강성은 드라마 ‘엄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천사의 선택’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극의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박강성이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세 번째 OST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2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09-14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