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깡패’ 김용진, 신곡 ‘밤, 밤, 밤’ 23일 발매…히트곡 메이커 김이나 참여

가수 김용진이 가을 감성을 정조준한다.

김용진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을 발매한다.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은 부드럽고 서정적인 선율과 섬세한 멜로디에 김용진만의 진한 목소리가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그려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히트곡 메이커로 통하는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써 눈길을 끈다. 주옥같은 가사들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만큼 김용진의 짙은 감성 보이스와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김용진은 지난 2018년 KBS 2TV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우승한 것에 더해 드라마 ‘검법남녀2’,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각시탈’, ‘보좌관2’, ‘본 어게인’ 등의 OST를 가창해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로또싱어’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김용진의 이번 신곡에도 기대가 모인다. 김용진만의 허스키한 음색과 특유의 깊은 감성이 서정적인 가을 분위기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만큼 신곡 ‘밤, 밤, 밤(헤프고 아픈 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김용진의 신곡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0-10-1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