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쇼케이스 성황 “컴백 출격 완료”

가수 손호영이 새 미니앨범으로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을 알린 가운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손호영은 지난 4일,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M CUBE)에서 새 미니앨범 ‘U-TURN’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토크쇼와 미니콘서트가 결합된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쇼케이스는 진행자 유세윤이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고, 손호영은 타이틀곡 ‘예쁘고 미웠다’를 비롯해 발라드 곡 ‘머리가 아파서’와 선공개곡 ‘이 바보야’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미쓰에이 수지가 타이틀곡 ‘예쁘고 미웠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참여한 사실이 공개됐다.

손호영은 “평소 수지를 예쁘게 봐왔기 때문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했고 흔쾌히 수락해줘 기뻤는데, 알고 보니 미성년자였다.”며 “아쉽지만 모든 러브씬을 다 빼고 촬영해야 했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때는 8시간 동안이나 수중 촬영을 했다.”며 “피부가 너무 불어나 살짝만 스쳐도 상처가 날 정도로 고생했지만, 3년 만에 뮤직비디오를 찍게 됐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진행자 유세윤이 축하 퍼포먼스로 손호영과 함께 듀엣을 결성, ‘어머님께’,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하늘색 풍선’ 등 god와 UV의 히트곡 메들리를 열창해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축하사절단으로 싸이, 김태우, 데니안이 방문해 손호영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 실력을 칭찬하기도 했다.

손호영은 쇼케이스의 마지막 순서로 타이틀 곡 ‘예뻐서 미웠다’의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타이틀 곡의 무대를 선보인 후 “기다려주신 팬들께 죄송하고 또한 감사하다. 앞으로 왕성한 컴백 활동과 함께 뮤지컬 무대에서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다.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하겠다.”며 쇼케이스를 마무리 했다.




조성훈 기자(press@kmcia.or.kr)

조성훈 기자 ㅣ 2011-11-0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