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서울'→황동준 작사·작곡 팬송까지" 고스트나인, 미니 3집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보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NOW : Where we are, here'에 담긴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고스트나인의 스타일리시한 면모와 9인 9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오피셜 포토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SEOUL (서울)'은 고스트나인이 지금 매 순간순간을 살아가는 곳으로, 그들의 시선에서 '우리가 만날 서울'을 이야기한다. 특히 트렌디한 비트 위에 강렬함과 감미로움을 넘나드는 고스트나인의 목소리로 채워진 EDM 기반의 팝 댄스 트랙으로, 서울의 찬란함과 속도감을 그려내듯 귀를 사로잡는다. 
 
이 밖에 고스트나인의 본격적인 세계관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트랙 'Trigger (트리거)', '에너제틱 정면돌파'를 표출하는 고스트나인의 파워풀한 섹시함이 엿보이는 'UNO (우노)', 어둠 속 찰나를 빛내기 위해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지금 여기에 있는 우리에게만 집중하며 함께 하자는 메시지가 담긴 'Starvoy (스타보이)', '서로를 그리워하고 찾아 헤매는 둘만의 숨바꼭질'이라는 판타지 주제로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감성을 전하는 'Hide & Seek (하이드 앤 식)', 메인 보컬 황동준이 팬들을 향한 사랑을 담아 만든 팬송 'Monday to Sunday (먼데이 투 선데이)'까지 일부 공개돼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음을 예고했다.  
 
'NOW : Where we are, here'는 전작 'PRE EPISODE 1 : DOOR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와 'PRE EPISODE 2 : W.ALL (프리 에피소드 2 : 월)'에 이어 고스트나인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공개하는 NOW 시리즈의 첫 신호탄이다. 고스트나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세상을 향한 문(DOOR)을 열고 마주한 벽(W.ALL)을 뛰어넘어 현재를 살아가는 '지금(NOW)의 고스트나인'을 주제로 입체적인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NOW : Where we are, her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1-03-0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