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R&B 뮤지션' 구피(Goopy), 오늘(16일) 새 싱글 'Teenage' 발매…1년간 더 강해진 개성

뮤지션 구피(Goopy)가 청춘 그 자체를 노래한다.

구피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eenage(틴에이지)'를 발매한다.

'Teenage'는 록을 베이스로 한 강렬한 사운드와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피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유니크한 감성을 통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특히 붙잡을 수 없었던 우리들의 청춘을 자신의 색깔로 노래하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안길 전망이다.

친구들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도 관심을 끌고 있다. 구피는 동료 뮤지션 정진형, 패션모델 채종석, 선혜영 등 여러 청춘들과 함께 지나버린 Teenage를 되살리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차세대 R&B 뮤지션으로 꼽히는 구피는 지난 2018년 싱글 'Lazy(레이지)'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또한 식 케이(Sik-K), 쿠기(Coogie), 그루비룸(Groovyroom) 등이 소속된 크루 옐로즈맙의 프로듀서 GXXD의 첫 앨범 수록곡 'Just friends(저스트 프렌즈)' 피처링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후로도 다수의 앨범 작업을 통해 진솔한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두 번째 EP '25: Sometimes, we think that there is not enough.' 이후 1년 만에 더욱 강해진 개성으로 돌아온 구피가 'Teenage'에 어떤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구피의 새 싱글 'Teenag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1-09-16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