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하동연, n.C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본격 가수 활동 시작

'내일은 국민가수' 11위 하동연이 n.CH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

17일 n.CH엔터테인먼트는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11위를 차지한 하동연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내일은 국민가수'의 '직장부'로 첫 등장한 하동연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동굴 저음으로 국민을 매료시키며 최종 11위를 차지했다. 특히 뛰어난 곡 해석 능력과 특유의 감수성으로 마스터진의 호평을 받으며 매회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증명했다.

n.C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의 공식 매니지먼트 체결을 알린 바, 11위 하동연까지 영입함으로써 아티스트 간의 시너지와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하동연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하동연이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CH엔터테인먼트는 정창환 프로듀서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내일은 국민가수' 아티스트 외에도 그룹 네이처, 배우 우다비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개성 넘치고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발굴했다. 그뿐만 아니라, '흑기사'를 비롯한 드라마, 다채로운 예능 콘텐츠 제작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쌓아 올린 매니지먼트 및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 도약하고 있다.


가온차트 (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22-01-1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