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프로듀서 주니어셰프, 13일 새 싱글 ‘시추에이션’ 발매

세계적 프로듀서 주니어셰프(JuniorChef)가 새로운 스타일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주니어셰프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시추에이션(Situation)(Feat. 준원)’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AOMG와 유통 계약 체결 후 ‘팝 스타(Pop Star)(Feat.J $Tash)’, ‘츠기(Tsugi)(Feat.Young Coco)’에 이어 세 번째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로, 글렌체크의 보컬 준원(June One)이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주니어셰프는 특유의 강렬한 트랩 비트로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아티스트다. 그런 그가 감성적인 R&B 트랙의 ‘시추에이션’을 통해 또 다른 변신을 시도하며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추에이션’은 정제된 피아노 선율과 거친 질감의 드럼 소리를 통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조성, 그 위로 준원의 서정적인 보컬로 훌륭한 서사를 만들어내 중독성을 자아낸다.

주니어셰프는 글로벌 히트곡 ‘잊지마(It G Ma)’의 작곡가로 박재범, 도끼, 비와이, 키스 에이프와 같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더불어 마쉬멜로우(Marshmello), 디플로(Diplo), KOHH(코오)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도 작업하며 강렬한 트랩 비트를 선보인 글로벌 프로듀서다. 그런 그가 지금까지 작업해온 이들과 전혀 다른 스타일의 아티스트인 준원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AOMG 측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주니어셰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니어셰프의 새 싱글 ‘시추에이션(Situation)(Feat.준원)’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공식 뮤직비디오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08-1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