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히든 전철민, 23일 새 싱글 ‘나 오늘 술 마셨어’ 발매

더히든 전철민이 가창한 ‘오드리 프로젝트’ 네 번째 곡 ‘나 오늘 술 마셨어’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전철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일환인 새 싱글 ‘나 오늘 술 마셨어’를 발매한다.

‘나 오늘 술 마셨어’는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을 아파하며 애써 잊어보려고 노력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애절한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안긴다. 여기에 전철민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먹먹한 여운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도 공개, ‘나 오늘 술 마셨어’의 가사와 연결되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 오늘 술 마셨어’는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으로, JTBC ‘히든싱어2’에 ‘농부 김범수’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더히든 전철민이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전철민은 ‘나 오늘 술 마셨어’를 통해 섬세한 감성의 구현으로 이별한 이들의 공감을 제대로 자극함은 물론, 소름 돋는 폭발적인 가창으로 역대급 발라드를 완성하며 가요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전철민이 참여한 ‘오드리 프로젝트 : Ost Drama Review Project(Ost 드라마 리뷰 프로젝트)’ 네 번째 작품 ‘나 오늘 술 마셨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9-10-23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